알아두기/성경진리

구원의 표, 침례를 허락해주신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완두콩☆ 2012. 6. 8. 16:58

 

 

 

구원의 표, 침례를 허락해주신 안상홍님

 


하 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도들은 안상홍님을 믿고 안상홍님을 증거하고 있는 이유는 안상홍님께서 2000년 전 예수님의 가르침을 이 시대에 다시 회복해 주셨기 때문입니다. 재림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임하셔야 하는 이유를 깨닫고 우리 영혼의 구원을 위해 안상홍님을 영접하시길 바랍니다.


 

 


얼 마전 집에서 오랜만에 맞은 휴가를 즐기던 중 밝은 미소를 지닌 하나님의 교회 부녀 두 분이 찾아와 설문지를 부탁하셨습니다. 귀찮기도 하고 그다지 설문에 응하고 싶진 않았지만 무더운 날씨에도 미소를 잃지 않으며 설문지를 내미는 부녀분들의 부탁을 거절할 수 없었습니다.

 

설문지를 마치고 UCC동영상과 성경을 통해 하늘어머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셨는데 어릴적 잠시 교회에 다닌 경험은 있지만 성경 말씀은 잘 알지 못하였기에 하늘어머니의 라는 단어가 생소하게 들렸습니다.

 

하 지만 창세기1장부터 계시록에 이르기까지 곳곳에 하늘어머니에 대한 증거를 살펴볼 수 있었고 마지막 시대 하나님께서 성경 속에 오랫동안 감추어두신 하늘어머니의 존재를 드러내주시면서 우리에게 구원을 허락해주시는 깊은 섭리를 조금이나마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차 마 하늘어머니를 부인할 수 없었고 천국이 있다면 나도 영원한 생명의 약속을 받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즉시 집에서 물로서 침례를 받고 떡과 포도주를 먹었습니다. 정말로 친절하게 성경의 말씀을 잘 가르쳐주시며 귀한 침례를 허락해주셔서 너무나 하나님께 감사드렸습니다.

 

그 리고 안식일에 하나님의 교회에 가서 성경을 통하여 예수님의 참 구원의 가르침을 공부하였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 들어서니 식구들이 모두 밝은 미소로 따뜻하게 맞아주시며 참으로 놀라운 소식들을 보여주셨습니다. 하늘어머니와 안식일, 유월절 등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가르침을 더욱더 확실히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세 상은 알지 못하는 가운데 정말로 신속하게 하나님께서 이 시대에 이루어 놓으신 전 세계복음의 역사를 살펴보니 너무나 놀라웠습니다. 새언약의 천국복음이 전 세계 곳곳에 신속히 전파되고 있었으며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고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왜 죽는지 알지 못하고 어느 순간 갑작스럽게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오 늘날 지구온난화로 이상기변에 의해 지진과 홍수 등이 잦아지고 전 세계적으로 천재지변과 전염병 같은 재앙으로 하루에도 수십명씩 죽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불연듯 찾아온 질병과 사고로 인해 자신의 운명의 순간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게 됩니다.

 

이 러한 현실 속에 살아가는 우리의 삶을 돌아보며 이 모든 일의 원인과 시작은 어디서부터 시작된 것일지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 세상 모든 사람이 죽는 이유는 하늘에서 지은 죄의 대가로 사망을 맞이하게 된다고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롬6:23)

 

하 늘에서 죽을 수밖에 없는 엄청난 죄를 지었기에 이 땅에서 고통스럽고 허무한 인생을 살다가 결국엔 죽음으로 끝을 맺고 마는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죄사함의 기회와 천국에 돌아갈 수 있는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바로 침례라는 의식을 통해 영적으로 더러워진 우리의 죄를 씻고 하나님의 자녀로 새생명을 얻어 거듭나게 된다는 것이다.

 

행2:38 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침례를 고 죄사함을 얻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

 

세 상 많은 교회에서는 이러한 축복이 담긴 침례를 오랜시간 동안 미루며 학습을 통해 침례의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성경의 가르침을 통해 살펴보면 예수님과 사도들은 침례를 즉시 베푼 장면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사도바울과 빌립 등 사도들은 성경을 가지고 예수님을 증거했으며 간다게 내시와 고넬료와 루디아 등 성경의 많은 인물들이 예수님을 깨닫고 때와 장소에 관계없이 침례를 받았습니다.

(행10:48,16:29~34,16:1~15)

 

하나님께서 잃어버린 자녀들을 찾아 이 땅에 오시어 값없이 죄사함의 은혜를 침례라는 의식을 통해서 허락해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죄사함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우리는 아무런 망설임없이 침례를 받아야합니다.

 

단 죄사함의 약속이 있는 진리가운데 행해져야 하나님께서 주시는 확실한 구원의 표를 받을 수가 있는 것입니다. 오직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통하여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허락되었습니다.

 


요6:53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 음료로다

 

 

마 26:17~28 "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 수님께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새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 및 3차의 7개 절기를 세워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예수님의 말씀을 순종하여 새언약의 가르침대로 행해야 합니다. 하지만 오늘날 예수님을 믿는 많은 기독교인들이 예수님의 가르침을 알지 못하고 태양신교리인 일요일과 크리스마스를 지키며 십자가와 같은 우상을 섬기고 있으니 참으로 놀라지 않을 수 없는 일이라 생각됩니다.

 

이미 다른 교회에서 침례를 받았다고 하더라도 구원의 진리가 있고 구원의 약속이 허락된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에서 재침례를 받아야 합니다. 사도바울도 요한의 침례를 받은 적이 있는 사람들에게 다시 침례를 받게 하였습니다.

 

행19:3~5 바울이 가로되 그러면 너희가 무슨 세례를 받았느냐 대답하되 요한의 세례로라 바울이 가로되 요한이 회개의 세례를 베풀며 백성에게 말하되 내 뒤에 오시는 이를 믿으라 하였으니 이는 곧 예수라 하거늘 저희가 듣고 주 예수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으니

 

구 원의 약속이 없는 곳에서 받은 침례는 침례로서의 의미가 없기 때문입니다. 진리가 없고 불법을 행하는 교회에서 받은 침례는 구원의 표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본보여주신 성경의 가르침에 따라 새언약의 진리 안에서 다시 온전한 침례를 받으로 구원을 받아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막16:15~16 또 가라사대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성 경의 모든 예언이 일점일획도 빠짐없이 이루어진다는 말씀이 정말로 현실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모든 절기와 법도가 훼파되고 진리가 사라진 흑암한 이 마지막 시대에 안상홍님께서는 자녀들에게 구원의 길을 열어 주시기위해 새언약을 회복하시어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셨으며 우리 영혼의 생명이신 하늘어머니를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에 오셔서 성경을 통하여 예수님의 구원의 가르침을 되새기며 사도들처럼 하나님의 뜻을 순종하고 행하며 천국복음을 전하여서 더욱더 많은 영혼들이 하나님께로 나아와 구원의 표를 약속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