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라는 이름의 비밀 [하나님의교회, 김주철총회장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2000년 전 새언약의 복음과 어머니하나님을 알려주셨습니다. 또한 이 땅의 어머니께서 자녀에게 생명을 허락하듯이 하늘의 생명은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고 있습니다. 성경의 증거를 통해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여 모두가 영원한 생명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www.watv.org
성경은 우리 아버지가 존재한다고 말하고 있다.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마 6:9).
또한, 우리 어머니의 존재도 증거하고 있다.
오직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갈 4:26) 하셨다.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아버지 하나님은 당연시하고 있으나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아버지'라는 호칭에는 이미 '아버지'와 상대적인 존재인 '어머니'의 존재가 내포되어 있다. '어머니'가 없다면 굳이 '아버지'라는 호칭을 사용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아버지란 단어는 가족 구성원 중 자녀의 입장에서 ‘자기를 낳아 준 남자를 부르는 말’이다. 이는 낳아 주신 여자인 어머니와 구분하여 칭하는 말이다. 그런데 여기서 ‘낳는다’는 단어는 배 속의 아이를 몸 밖으로 내놓는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정확히 말하면 열 달 동안 배 속에서 아이를 키워 낳는 역할을 하는 분은 분명 어머니다. 즉 자녀의 아버지가 되기 위해서는 자녀에게 실질적으로 생명을 낳아주는 어머니가 계셔야 한다.
영의 생명도 동일하다. 우리는 영의 아버지뿐 아니라 영의 어머니도 온전히 믿어야만 하나님으로부터 생명을 이어받은 하나님을 부모님으로 둔 영의 자녀가 될 수 있다. 그래서 성경은 아버지 하나님의 존재 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도 증거하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