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처음 듣는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한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행하는 진리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세워주신 절기들은 사단의 세력으로 인해 훼파되었습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이 모든 절기들을 다시 회복시켜주시고 어머니 하나님께로 우리를 인도하시어 구원의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의 이러한 복음사역을 중시하고 있습니다. 안상홍님의 가르침에 따라 초대교회의 진리를 준행하며 십자가를 비롯한 각종 우상을 멀리하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야겠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교계는 아버지 하나님만을 알고 믿고 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분명하게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증거하고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을 부인하고 배척하는 자들은 성경을 진실로 믿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보고 싶은 것만 보고 믿고 싶은 것만 믿는 이기적인 믿음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처음 듣는다?
성령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경은 마지막 시대에 ‘성령과 신부’께서 구원을 베푸실 것을 예언하고 있다. (계22:17) 구원을 바라는 사람이라면 예언에 따라 생명의 말씀을 허락하시는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님과 그의 신부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반드시 영접해야 한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말씀대로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전하고 있다.
그러나 아버지 하나님만을 믿고 있는 교회들은 자신들의 아집과 전통으로 성령과 신부의 입장으로 임하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외면하고 있다. 이유인즉 처음 대하는 내용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모습을 창조하신 피조물을 통해 알 수 있도록 배려해 주셨다.
이 땅의 창조물들은 하늘의 이치를 알리기 위한 뜻이 담겨 있기에 모든 생명체는 반드시 아버지와 어머니를 통해서 생명을 부여 받고 있다. 또한 아담과 하와 역시 하나님의 형상을 모델로 창조하셨음을 알아야 한다. 특히 생명을 잉태할 수 있는 권한은 오직 어머니에게 부여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영의 영원한 생명을 얻기 위해서는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가 생명수를 받아야 한다. 자신의 상식만을 고집하여 성경의 말씀을 살펴보기를 거부해서는 안 된다. 2000년 전에도 하나님을 믿는다고 자부했던 이들이 그리스도를 거부했던 역사는 단순히 지나간 일로 마쳐지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교훈을 위해서 기록된 것임을 깨달아야 한다.
성령과 그의 신부!! 어머니 하나님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성령 안상홍님과 그의 신부 어머니 하나님
성령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이는 성령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하신 신부께서 마지막 시대에 사람의 모습으로 등장하셔서 생명수 말씀으로 구원해주시겠다는 예언인 것이다. 마지막에 나타나실 성령과 신부께서는 생명수를 주시는데 이 생명수는 아무나 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지나간 전례에서 볼 수 있듯이 생명수는 오직 하나님만이 주실 수 있다. (렘 2:13, 요4:13)
그러나 마지막 시대에는 과거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셨던 지난날의 역사와는 달리 성령과 신부께서 함께 등장하셔서 생명의 말씀을 허락하실 것을 알리고 있다.
성령은 근본 성부이신 아버지 하나님을 알리고 있다. 신부란 신랑의 배우자인 신부라는 의미이다.
그래서 영문성경에는 신부가 bride라고 표기되어 있다.
[계 21:19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the bride, the wife of the Lame)
즉 어린양은 예수님을 나타내고 있기에 (요1:29) 마지막 때에 나타나실 재림예수님의 곁에는 예수님의 아내이신 어머니 하나님이 계신 것이다. [계19: 7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이제 때가 되어 하나님께서는 자녀들에게 생명을 허락하시기 위해‘성령과 신부’의 입장으로 임하셨다. 성령께서도 생명수를 주시지만 그의 신부께서도 생명수를 주신다는 사실을 인식해야 한다. 지난날처럼 상식이 진리를 따라가지 못해서는 안 될 것이다. 이에 그리스도인이라면 구원을 받기 위해 이 시대 구원을 주시는 분이 누구이신지 힘써 알아야 할 것이다.
어머니 하나님에 관한 진리를 우리가 알지 못했을 뿐
성령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에 관한 진리는 우리가 성경을 통해 모르고 있었을 뿐이며 결코 이상한 것이 아니다.
현재 출석하는 교회에서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서 알려주지 않았다면 오히려 그 교회가 그리스도의 복음을 훼방하는 것은 아닌지 의심해 보아야 한다.
다시 정리하자면 우리의 신앙이란 뵙지 못한 예수님을 성경의 예언을 토대로 믿는 것이며 또다시 임하시는 그리스도의 모습 또한 성경을 통해 깨닫고 영접해야 한다. 하나님을 믿는다면 마지막 시대에 성령과 신부의 입장으로 임하실 성경의 예언을 믿고 성령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어 구원의 대열에 합류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