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보내셨는가?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하나님의교회는 세상에 빛과 소금 .지금은 성령시대 입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그리스도 안상홍님 께서 세우시고 하늘어머니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교회는 오늘날 유일하게 성경의 가르침을 따라 새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입니다. 예수님께서 초림때 우리 구원을 위해 세우신 새언약의 진리는 중세종교암흑세기동안에 완전히 훼파되어 그누구도 지킬수 없게 되었습니다. 다시오신다는 약속에 따라 훼파된 새언약의 진리를 완전히 복구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은 성령시대 성경예언따라 오신 이시대 진정한 구원자 이십니다. 그리스도 안상홍님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안증회)
하나님이 보내셨는가?
참 희한한 일이 발생했다. 나를 천국길로 이끌어 주리라 믿어 의심치 않았던 목사님이 알고보니 거짓목사였던 것이다. 다시 생각해도 소름이 돋는다. 나와 같은 자가 나오지 않길 간절히 간절히 바라며 거짓목사의 특징을 적어보려 한다.
[사9:16] 백성을 인도하는 자가 그들로 미혹케 하니 인도를 받는 자가 멸망을 당하는 도다
하나님을 믿으면 구원 받는 것이 당연한 이치거늘 그 결과가 멸망이라니 무슨 이유 때문일까. 거짓목사를 따랐기 때문이다. 문제는 그들이 참 목자 행세를 하고 있다는 것이다. 참 목자와 똑같이 천국을 얘기하고 구원을 얘기하고 하나님을 얘기하니 신자들 입장으로선 이 사람이나 저 사람이나 모두 하나님이 보내신 자로 보이는 것이다.
그러나 이 사실만큼은 꼭 알아야한다. 사단이 들어가는 유황불못에 거짓목사도 들어간다는 사실을(계20:10). 사단과 거짓목사는 운명을 함께 한다는 사실을. 생각해보면 당연한 이치다. 거짓목사는 다름아닌 사단이 보냈으니까(고후11:15). 그러니 그를 따라가면 하나님 믿고도 지옥행이다. 세상에서 제일 불쌍한 영혼이 되어버린다.
그렇다면 무엇으로 참 목자와 거짓목사를 분별하는가. 알고보면 쉽다. '법'이다.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마13:42]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마7:23]
저를 아노라 하고 그의 계명(법)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거짓말하는자요..[요일2:4]
하나님의 법이 아닌 불법을 행한자들이 하나같이 불에 던져졌다. 하나님 믿고도 지옥간거다. 아주 최악이다.
그러니 이 글을 읽고 있는 독자 여러분 만큼은 불법을 가르치는 거짓목사를 따라가지 않길 진심으로 바란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법은 무엇이고, 불법은 무엇인가.
예수께서..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눅4:16]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하여 유월절을 예배하였더라 [마26:19]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우리가 명절(유월절)을 지키되 [고전5:7]
바울이..안식일에 성경을 강론하며 [행17:2]
성경에 증거되어있는 하나님의 법을 보라! 신앙의 대상이신 예수님도, 제자들도 모두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켰던 기록을 확인할 수 있다. 이는 작금의시대를 살아가는 신도들 또한 하나님의 법 지켜야함을 증거하고 있는것이 아닌가!
단 한가지 사실만으로도 거짓목사를 구별할 수 있다. 하나님법에 일요일예배는 없다. 성경 66권 눈 씻고 찾아봐도 일요일예배는 없다. 그렇다면 성경에 없는 일요일예배는 무슨 법에 속하는가? 불법이다.
구원받길 원하는 영혼들이여, 목사님께 무엇을 배울것인가. 하나님의 법을 배워야한다.
지금 이시간 필자가 그들에게 한마디 하고싶다. "불법으로 하나님 팔지 마라. 소름돋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