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이었던 지난 3일 제천시 동현동에 위치한 제천 하나님의교회 교육관에서 가족의 화목, 이웃과 화합, 더불어 이웃과 정(情)을 나누며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의미 있는 체육대회가 열렸다.
'2012 행복가득 사랑가득 한마음 체육대회'가 그것.
체육대회를 개최한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제천 하나님의 교회는 '이웃에게 어머니하나님의 따뜻한 사랑을 전하며 이웃, 상호간 화합'이라는 취지로 이날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제천 하나님의 교회 목회자를 비롯한 성도와 가족, 그리고 이웃주민 등 500여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또 전·현직 지자체 관계자들과 송광호 국회의원, 시의원 등 지역인사들도 대거 참여해 지역 잔치를 방불케 했다.
제천 하나님의 교회는 인간의 삶의 터전인 지구환경보호를 위해 매월 환경정화활동 및 경로당 방문 대청소를 실시해 왔다.
이러한 활동은 오염된 지구를 정화하는 한편 시민들의 환경의식변화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지난달 28일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휴일임에도 60여명의 성도들이 참여해 제천시 봉양읍 공전리에서 농촌 일손 돕기를 통해 고구마 모종 심기를 도왔으며 농촌 일손 돕기가 끝난 후 주변 정화 활동도 펼쳤다.
제천 하나님의 교회는 지구환경정화활동과 경로당 방문 외에도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등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제천 / 이형수기자
|